아이배냇, 가정의 달 맞이 ‘꼬마가 필요해’ 이벤트 개시
상태바
아이배냇, 가정의 달 맞이 ‘꼬마가 필요해’ 이벤트 개시
  • 신승엽 기자
  • 승인 2019.04.25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이배냇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아이배냇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자녀들과 소중한 시간을 응원하기 위한 ‘꼬마가 필요해’ 이벤트 2탄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아이배냇은 지난해 3세 이상 키즈식품을 대거 선보였다. 맞벌이 부부 비율이 45%가 넘어가는만큼 아이와 함께 먹을 수 있는 가정간편식 제품 수요는 해마다 늘고 있다.

꼬마브랜드는 상온에서도 보관이 가능한 아이용 한끼 영양밥과 꼬마 국 그리고 꼬마 반찬등을 필두로 약 30개 제품을 판매중이다.

꼬마가 필요해 이벤트 1탄은 꼬마브랜드 첫 디지털 홍보영상 상영을 기념하기 위해 지난 3월부터 약 한 달간 진행됐다. 가정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공감가는 스토리텔링형 영상과 누구나 쉽게 참여 할 수 있는 간편한 이벤트에 준비한 수량보다 더 많은 참여가 이어졌다.

이에 아이배냇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자녀들과 더 많은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연속되는 2탄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5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아이와 부모를 모두 타깃으로 한다. 나들이나 여행을 떠나는 아이동반 가족이 늘어나는 5월을 맞이해 손쉽게 아이 먹거리를 해결 할 수 있는 간식박스도 준비됐다.

이번 이벤트는 총 3가지로 ‘영상공유’, ‘꼬마찾기’, ‘쿠폰등록’으로 나눠진다. 영상공유 이벤트는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세계덮밥소스편 △꼬마반찬편 △육포치즈포편 △꼬마국편 등으로 구성됐다. 디지털 영상 4편을 감상한 뒤 SNS에 영상공유 후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상푸을 증전한다. 상품은 꼬마 아띠박스,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커피교환권 등이다. 

꼬마 찾기 이벤트는 아이에게 진짜 필요한 건 ‘엄마와의 시간’, ‘아빠와의 시간’ 영상을 2편을 시청한 뒤 엄마와 아빠가 만든 꼬마 제품을 맞추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정답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꼬마 아띠박스와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커피교환권이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쿠폰 등록 이벤트는 아이배냇 꼬마 영상속에 숨겨진 할인쿠폰 번호를 찾는 이벤트다. 영상 마지막에 등장하는 쿠폰번호를 자사몰에 등록하면 최대 50% 특별 할인쿠폰이 증정된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디지털 영상에 대한 호응이 굉장히 좋아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하는 이벤트를 추가로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육아로 바쁜 시간 잠깐의 휴식을 위해 즐거운 이벤트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