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인 주거 플랫폼 ‘감일 에코앤 e편한세상’
상태바
혁신적인 주거 플랫폼 ‘감일 에코앤 e편한세상’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9.04.25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위례 맞닿은 서울 최인접 생활권
‘감일 에코앤 e편한세상’ 조감도. 사진=대림산업 제공

[매일일보 전기룡 기자] 대림산업과 하남도시공사는 경기도 하남시 감일동 공공주택지구 B9블록에서 ‘감일 에코앤 e편한세상’을 분양한다.

이 단지는 서울 송파구와 맞닿아있는 곳으로 위례신도시 생활권 공유가 가능해 강남권 출퇴근 수요자들에게 관심 받고 있다. 지상 최고 29층, 6개동, 전용면적 77·84㎡ 866가구로 구성된다.

‘감일 에코앤 e편한세상’은 뛰어난 교통 환경을 갖췄다. 단지 앞으로 감일남로가 위치했으며, 단지3면으로 감일지구 주요 간선도로가 조성될 예정이다. 여기에 판교·하남 등 인근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도 인근에 있다. 지난해 12월 정부는 3기 수도권 신도시 계획 발표와 함께 공개한 교통 대책에 포함된 3호선 연장선이 감일지구를 지날 예정이다.

감일지구에 조성되는 중심상업지구(예정)가 400m 내 위치해 있고 스타필드 하남과 스타필드 시티 위례가 각각 차량으로 20분 이내 거리에 있다.

e편한세상만의 기술과 상품, 디자인과 철학이 총체적으로 집약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 ‘C2 HOUSE’가 최초 적용된다.

최근 사회적인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미세먼지에 대응하기 위해 e편한세상이 최초로 선보이는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도 도입된다.

주택전시관은 하남문화예술회관(하남시 신장동 572-1)인근에 조성된다. 주택전시관에는 e편한세상의 혁신적인 신규 주거 플랫폼을 몸소 느낄 수 있는 체험존 및 VR 체험존, 유아동반 전용 상담석 등이 마련된다.

담당업무 : 건설 및 부동산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