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업계, 가정의 달 고객 이벤트 마련
상태바
교육업계, 가정의 달 고객 이벤트 마련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9.04.24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교육업계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 마음 잡기에 나서고 있다.

◇어린이날 율동놀이 이벤트

아이챌린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유아기에 꼭 필요한 바른 생활 습관을 신나는 율동과 함께 즐겁게 익힐 수 있는 율동놀이 세미나를 5월 1일 부산에서 개최한다.

율동놀이 세미나는 호비를 비롯해 튼튼아저씨, 통통언니 등 아이챌린지 놀이극장 출연자들을 실제로 만나 엄마와 아빠 돕기, 골고루 먹기, 손 씻기 등 올바른 생활 습관을 배울 수 있는 시간이다. 부산 행사는 5월 1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오전과 오후 두 차례 열리며, 25일까지 아이챌린지 홈페이지에서 만 1~6세 자녀와 부모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또한 TV 애니메이션 ‘내 친구 호비’ 시즌 3 방영을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본방사수 이벤트’를 5월 23일까지 진행한다. 방송 시청 인증샷과 후기를 홈페이지에 남기면 총 100명을 추첨해 ‘내 친구 호비 아띠’ 의자와 호비와 친구들 인형 세트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수학 전문 인강 쎈닷컴은 중간고사를 앞둔 중•고등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야식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1일까지 쎈닷컴 유료 강의 또는 시험 무료 특강 강좌 가운데 1강 이상 수강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 된다. 총 200명에게 햄버거, 음료, 과자 등 간식으로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매주 쎈닷컴 홈페이지에서 당첨자를 발표한다.

◇“스승의날 선생님께 감사 마음 전해요”

좋은책신사고는 다가오는 스승의 날을 맞아 학생들이 선생님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행사를 오는 5월 7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초•중•고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신사고 홈페이지에서 학급 게시판을 개설한 후 선생님께 감사 편지를 남기면 된다.

참여 학생 수와 편지의 정성도를 바탕으로 총 100개 학급에 스승의 날 파티를 위한 선물을 증정한다. 학급 게시판에 참여 학생이 많을수록 더욱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상위 30개 학급에는 모바일 감사카드, 파리바게트 상품권, 현수막, 풍선으로 구성된 파티선물세트는 물론 푸짐한 과자선물세트를 특별 제공한다. 이번 스승의 날 행사에 대한 자세한 참여 방법은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금성출판사 교수•학습자료 사이트 티칭허브(Teaching Hub)는 스승의 날을 기념해 5월6일까지 전국 교사를 대상으로 ‘선생님의 후愛(애) 시즌4’ 이벤트를 개최한다. 교사와, 교사와 함께 성장하는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이번 이벤트는 교사가 직접 학급의 소식이나 사랑스러운 이야기를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피자 파티를 할 수 있는 간식 세트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댓글을 달아준 교사 중 3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티칭허브는 전국 초중고 교사들이 2015 개정 교육과정 교과용 도서로 원활한 수업이 가능하도록 교수•학습자료는 물론 학생참여수업, 자유학년제, 창의적 체험활동 자료를 제공하고 있다.

◇성인·대학생 위한 이벤트도 다양

종합교육서비스기업 NE능률의 토익 브랜드 토마토 토익은 인터넷 강의 사이트의 신규 회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강 사이트에 새롭게 가입하는 회원에게 ▲토마토 단기 비법(토단비) 생기초 ▲기초 어휘+문법 ▲입문 보카 600 등 토마토 토익 대표 기초 3종 강좌의 맛보기 강의를 지원한다. 또 기초 베스트 강의 2종의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토마토 토익 교재와 강의 구매 등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3천점을 가입 즉시 지급한다.

교육부 인정 학점은행제 교육기관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온라인 미용학위 과정을 5월 16일 개강한다. 온라인 미용학위 과정은 출석은 물론 실습 없이 온라인 수업만으로 미용전공 전문학사 또는 미용학사를 취득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학위 취득 시 미용실 창업 등 현업에 꼭 필요한 종합미용사면허증까지 동시에 받을 수 있다. 또한 오프라인 출석과 실습이 없는 만큼 대학교나 전문대학교 등의 교육기관보다 교육비가 절반 이상 저렴하다. 이번 학기는 5월 16일부터 시작하며, 전날인 15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수강신청을 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