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뉴키드, '가요계 새 얼굴 되고파'… 롤모델은 '방탄소년단'
상태바
[영상M] 뉴키드, '가요계 새 얼굴 되고파'… 롤모델은 '방탄소년단'
  • 강미화 PD
  • 승인 2019.04.23 2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인조 남성 댄스 그룹 뉴키드(Newkidd)가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습니다.

뉴키드는 23일 오후 팀명과 동일한 이름인 데뷔 앨범 'NEWKIDD'(뉴키드) 발매 기념 언론 쇼케이스를 진행했습니다.

뉴키드는 지한솔, 지권, 윤민, 우철,휘, 최지안,강승찬 총 일곱 명의 멤버로 구성된 아이돌 그룹입니다. 지난 2017년 11월 '소년이 사랑할 때', 2018월 7월 'BOY BOY BOY' (보이 보이 보이) 1년 5개월여간 프리뷰 활동을 통해 두 장의 앨범을 발매했습니다. 뉴키드는 프리 데뷔 시스템을 통해 실력을 성장시켜왔습니다.

[지한솔] 프리뷰 데뷔하고 이번에 정식 데뷔를 하게 되어서 무엇보다도 너무 뜻깊은 날이고 연습생 생활을 오래하다 보니까 정말 감동이 많이 오고 처음 느껴보는 감정을 많이 느꼈습니다.

[윤민] 이렇게 뉴키드 멤버들이 모여서 같이 연습하고 서로 의지하고 같이 데뷔를 하게 돼서 너무 기쁘고 앞으로 뉴키드 만의 매력을 많이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리뷰 앨범 활동이 소년소년한 콘셉트였다면 이번 앨범는 칼군무를 기본으로 섹시함과 패기있는 멋진 모습을 선보입니다.

뉴키드의 타이틀곡 '뚜에레스'(Tu eres)는 판타지 같은 로맨스, 사랑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퓨쳐 베이스(Future bass) 장르의 댄스곡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랩과 멤버들이 소년소년한 보이스, 음악적 색깔을 확실히 각인 시킵니다.

'너는 예쁘다' 라는 스페인어, 뚜레에스 보니따(Tu eres bonita) 라는 가사가 중독성 있게 들리며 기적 같이 나타난 그녀를 표현하는 가사가 인상적입니다.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선택될 만큼 타이틀곡 '뉴키드'는 그룹이 앞으로 보여줄 음악적 색채가 돋보이는 곡이기도 합니다.

[우철] 이번 앨범 뉴키드는 저희 팀만의 색깔과 각오를 보여드리고 싶어서 뉴키드로 정했습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뉴키드를 처음 보시는데 저희 팀은 밝고 건강한 가요계의 새 얼굴이 되고 싶은 팀입니다.

[진권] 저희 뚜에레스가 로맨스 판타지 감성을 담은 예쁜 곡이예요. 그리고 안에 스페인어도 들어있고 라틴 감성이 들어있어서 해외 팬 여러분들에게 소통하고 싶은 마음에 저희가 타이틀로 선정을 했습니다.

키드는 이번 앨범 활동 목표는 '신인상'을 타는 것입니다. 올 여름 남미 투어도 예정하고 있습니다.

뉴키드의 롤모델은 방탄소년단입니다. 뉴키드는 앞서 한 시상식 축하공연에서 원곡 가수 방탄소년단이 참석한 가운데 'DNA' 무대를 선보여 화제를 모은바 있습니다.

윤민은 방탄소년단의 뷔를, 진권은 엑소 수호를 개인적으로 존경한다며 팬심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휘] 롤모델은 뉴키드는 항상 방탄소년단 선배님처럼 좋은 가수를 꿈꾸고 있습니다.

[윤민] 제가 방탄소년단의 뷔 선배님을 정말 존경하는데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방탄소년단과 뷔 선배님과 꼭 함께 사진을 찍어보고 싶습니다.

[진권] 개인적으로 제가 존경하는 롤모델 선배님은 엑소 수호 선배님을 굉장히 좋아하고 존경하고 있습니다.

뉴키드의 데뷔 싱글 '뉴키드'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공개됩니다.



[현장스케치] 뉴키드 '뚜에레스' 언론 쇼케이스 무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