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룸' 트와이스, ITZY '달라달라' 댄스 커버 '후배사랑 있지'
상태바
'아이돌룸' 트와이스, ITZY '달라달라' 댄스 커버 '후배사랑 있지'
  • 강미화 PD
  • 승인 2019.04.23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TBC '아이돌룸'에 출연하는 트와이스. 사진= JTBC.

걸그룹 트와이스(TWICE)가 후배 걸그룹 있지(ITZY)에 대한 애정을 입증했다.

오늘(23일)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는 프로그램 1주년을 축하하기 위한 '의리의 게스트' 트와이스가 함께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트와이스는 직속 후배 걸그룹이 생긴 것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멤버들은 입을 모아 있지에 대해 "너무 귀엽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있지가) 돔 투어때 직접 플래카드를 만들어 와 응원해줬다"며 감동을 받았던 사연을 공개했다.

막내 채영은 "이제 내가 어린 게 아니라는 생각이 든다"며 선배다운 귀여운 발언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동갑내기 쯔위는 "계속 (후배들의) 무대를 보게 되더라"며, "천천히 배워나갔으면 좋겠다"고 애정어린 조언을 건넸다.

이어 트와이스 멤버들은 있지의 '달라달라' 커버댄스에 전격 도전했다. 트와이스의 공식 '댄싱머신' 모모는 최근 개인방송에서도 공개한 바 있는 '달라달라'를 더욱 업그레이드해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JTBC '아이돌룸'에 출연하는 트와이스. 사진= JTBC.

또한 트와이스는 신곡 'FANCY'(팬시)의 무대를 ‘아이돌룸’에서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트와이스의 공식 '댄스머신' 모모는 신곡 'FANCY'의 포인트 안무를 직접 선보였다. 모모는 "수화로 'I LOVE YOU'(아이 러브 유)를 뜻하는 손 모양에 집중해 달라"며 관전 포인트를 소개하기도 했다.

트와이스의 귀여운 후배 사랑이 공개되는 JTBC '아이돌룸'은 4월 23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