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진학상담센터 서비스 강화
상태바
중구, 진학상담센터 서비스 강화
  • 서형선 기자
  • 승인 2019.04.23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구가 중구진학상담센터에서 제공하는 1:1진학컨설팅 서비스를 5월부터 주 3회에서 주 6회로 대폭 확대한다. 사진=중구 제공

[매일일보 서형선 기자]중구(구청장 서양호)가 중구진학상담센터에서 제공하는 1:1진학컨설팅 서비스를 5월부터 주 3회에서 주 6회로 대폭 확대한다. 또 5회 과정으로 학부모 아카데미도 운영한다고 23일 구가 밝혔다.

구청사 별관 4층에 위치한 중구진학상담센터는 매주 화·목·토요일 구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신청한 학부모와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학컨설팅을 운영해왔다. 센터에는 전문 컨설턴트가 상주하고 있다.

센터 오픈에 앞서 실시한 사전 예약단계에서 이미 첫 달은 마감됐었으며 지금은 5월 중순까지 상담 신청이 들어찰 정도로 중구진학상담센터의 컨설팅은 인기를 끌고 있다.

구는 이처럼 증가하는 컨설팅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월·수·금요일에도 신청을 받아 컨설팅을 제공하기로 했다. 기존에 해왔던 화·목·토요일에는 고등학생을 위주로 대입 준비와 관련된 심층 상담을, 새로 신설되는 월·수·금요일에는 중학생을 위한 고입 준비나 일반적인 학습방법에 대한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상담은 모두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월~금요일에는 오전10시·오후1시·3시·5시로 4차례, 토요일에는 오전10시·오후1시·3시로 3차례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