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임영민, 개인 트레일러 영상 공개… 강렬한 눈빛·우월한 피지컬
상태바
AB6IX 임영민, 개인 트레일러 영상 공개… 강렬한 눈빛·우월한 피지컬
  • 강미화 PD
  • 승인 2019.04.22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AB6IX 임영민 개인 트레일러 영상 이미지. 사진=AB6IX 유튜브 영상 갈무리.

5월 데뷔하는 신인 그룹 AB6IX(에이비식스) 임영민의 개인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브랜뉴뮤직은 오늘(22일) 정오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멤버 임영민의 개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임영민은 아무도 없는 차고에서 오토바이에 누워 휴식을 취하고 있다 벽에 적혀있는 의문의 글자와 검은색 후드를 쓴 의문의 남성을 발견하고 그 뒤를 쫓는 연기를 실감 나게 펼치며 긴장감을 선사했다.

검은색 가죽 재킷과 바지를 입고 특유의 우월한 피지컬을 뽐낸 임영민은 마치 영상 화보를 보는 듯한 범접할 수 없는 모델 아우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이번 영상에서는 이대휘, 김동현, 박우진의 개인 트레일러 영상 속에 등장했던 의문의 남성의 모습이 비중 있게 등장해 이제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됨을 암시하기도 했다.

브랜뉴뮤직은 "그 동안 순차적으로 공개됐던 이대휘, 김동현, 박우진을 비롯해 임영민의 개인 트레일러 영상까지 공개되었고, AB6IX의 최종 멤버로 합류한 '전웅'에 대한 이야기가 남아있다" 며 "AB6IX 멤버 각자의 평범한 일상 속에서 벌어졌던 기묘한 일들과 이 과정을 통해 멤버들이 겪는 변화에 대해 마지막까지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며 이어지는 콘텐츠들에 대해서도 애정을 당부했다.

한편, AB6IX는 최근 Mnet 'BRANDNEWBOYS'(브랜뉴보이즈)에 출연하고 있으며 오는 5월 정식 데뷔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