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앤지커머스, '도매판매·전문셀러' 신규 서적 출간
상태바
지앤지커머스, '도매판매·전문셀러' 신규 서적 출간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9.04.22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국내 최대 B2B쇼핑몰 '도매꾹'을 운영하는 지앤지커머스가 신규 서적 '도매판매 완벽분석'과 '전문셀러 완벽분석'을 출간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서적은 도매꾹 도매매를 찾는 이용자들이 보다 쉽고 효율적으로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제작된 책이다.

먼저, 총 4개의 파트로 구성된 '도매판매 완벽분석' 책은 도매 및 제조업체, 농·수·축산물 생산자, 수출입업체 대상자들에게 적합하다. 책에서는 도매꾹 상품 등록법, 상품 판매 및 관리법, 광고 관리법 등의 도매꾹 활용 가이드와 판매자 성공 노하우 등의 내용을 담았다.

'전문셀러 완벽분석' 책은 도매매를 활용하는 전문셀러를 위해 제작됐다. 무재고 무사입 오픈마켓 창업 비법을 전수하고 있다. 책을 통해 온라인 쇼핑몰과 전문셀러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는 물론 상품 소싱과 판매, 관리법 등 다양한 창업 정보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다.

서적 출간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서적을 구매 시 '도매꾹 상품홍보쿠폰'이 제공되며, '전문셀러 완벽분석' 구매 시 '샵플링 15일 이용권'을 지원받을 수 있다.

모영일 지앤지커머스 대표는 "최근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유통업계 속에서 도매꾹 이용자 분들의 상품 판매를 돕고 노하우를 공유하고자 해당 서적을 출간하게 됐다“며 ”책을 통해 유익한 정보와 지식을 습득하고, 번창의 기회를 찾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신간 서적은 전국 오프라인 서점 및 온라인 서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