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건설산업, ‘검단 파라곤’ 5월 분양
상태바
동양건설산업, ‘검단 파라곤’ 5월 분양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9.04.22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 84㎡ 887가구…
‘검단 파라곤’ 조감도. 사진=동양건설산업 제공

[매일일보 전기룡 기자] 동양건설산업은 강남지역 고급 브랜드로 잘 알려진 ‘파라곤’ 아파트를 다음 달 검단신도시에 공급한다고 22일 밝혔다.

검단신도시 AA14블록에 지어지는 ‘검단 파라곤’은 지하 2층~지상 25층, 10개동, 전용면적 84㎡ 887가구 규모다. 지하 2층~지상 1층은 어린이집, 도서관, 주민운동시설 등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한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선다.

단지는 165만㎡ 면적의 검단신도시 내 최대 규모의 공원과 연결돼 있다. 특히 인천의 대표적인 도시형 식물원(Botanic Park, 식물원과 결합한 공원)인 ‘옥계공원’과도 이어져 있다.

또 초등학교와 병설유치원이 단지와 바로 접해 있고, 중고교 역시 안심 도보 통학 거리에 있다. 현재 ‘인천 서구 영어마을(GEC)’도 단지 주변에서 운영되고 있어 이 지역 최고의 학세권 아파트로도 손색이 없다. 유치원 및 초등학교가 단지와 바로 접해 있다.

‘검단 파라곤’은 검단신도시에서는 처음으로 전 가구에 ‘내집 앞 창고’를 설치하는 등 수납과 공간 활용을 극대화했다. 일반적으로 지하에 창고를 두고 입주자들이 공동으로 사용하는 것과 달리 각 가구마다 출입 현관문 밖에 창고 공간을 따로 두어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보조주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다용도실, 광폭거실, 대형 수납장, 안방 대형 드레스 룸 등도 있어 수납과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검단신도시는 김포한강로와 서울외곽순환도로 등이 가깝다. 올림픽대로와 연결된 검단(원당)~태리 간 광역도로는 오는 2022년, 인천지하철 1호선 연장구간(계양~검단신도시)은 2024년 각각 개통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검단 파라곤의 경우 인천 1호선 연장구간의 더블 역세권에 위치해 있고 다양한 개발 호재와 함께 친환경적인 요소와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어 실수요자들을 중심으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 및 부동산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