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중화음식 0원에 판매한다
상태바
배달의민족, 중화음식 0원에 판매한다
  • 신승엽 기자
  • 승인 2019.04.21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짜장 0원’ 이벤트 개시… 매일 1만원 쿠폰 5천장씩 지급
배달의민족이 '짜장 0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배달의민족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배달의민족은 지난 주 ‘치킨 0원’ 이벤트에 이어 이번 주 평일 내내 짜장을 무료로 먹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중식 카테고리 내 모든 식당에서 짜장면, 짬뽕 등을 즐길 수 있는 ‘짜장 0원’ 할인 이벤트를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

짜장 0원 이벤트를 통해 배달의민족은 중식 카테고리 안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을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5시에 제공한다. 각 시간마다 선착순 5000명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다운로드 기준이 아닌 주문 결제 완료 시간 기준으로 선착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배달의민족 중식 카테고리 안에서 특정 프랜차이즈에 제한 없이 1만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치킨 0원 이벤트의 경우 할인 비용을 배달의민족과 각 프랜차이즈가 분담했으나, 이번 짜장 이벤트는 할인 쿠폰 1만원 전액을 배달의민족이 지원한다. 총 주문 금액이 1만원을 초과할 경우에는 이용자 본인이 차액만 부담하면 된다.

배달의민족은 지난주 ‘치킨 0원’ 이벤트에 이어 이번주 ‘짜장 0원’ 이벤트, 그리고 이달 마지막 이틀(29일, 30일)에는 치킨, 중식 뿐 아니라 모든 카테고리에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20,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몽땅 0원’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 이다.

배달의민족 관계자는 “오랫동안 배달의민족을 애용해 주시는 고객분들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이번 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매일 1만명이 무료로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인 만큼, 많은 분들이 즐겁게 도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