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디움 '더투웰브' 4월의 주인공은? … 콘텐츠 리스트 공개
상태바
스타디움 '더투웰브' 4월의 주인공은? … 콘텐츠 리스트 공개
  • 강미화 PD
  • 승인 2019.04.19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투웰브' 콘텐츠 리스트 이미지. 사진=스타디움.

2019년 스타디움의 새 프로젝트 '더 투웰브'(THE TWELVE) 2019 4월의 남자친구 공개를 D-5 앞두고 콘텐츠 리스트가 19일 공개 됐다.

앞서 공개된 '더 투웰브' 1,2,3월의 주인공 윤도건, 장성우, 이예준은 멍뭉미, 비보잉 실력자, 프랑스 무대서도 주목받는 준비된 배우 등 각자의 매력을 가진 남자친구로 소개되며 주목을 받았다. 이에 새로운 주인공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는 가운데 '4월의 남자친구' 컨텐츠 리스트이미지가 공개 된 것. 

스타디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업로드 된 '더 투웰브' 꽃과 선인장 배경 이미지에 4월의 주인공이 될 남자친구가 어떤 매력을 가졌을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4월의 주인공 콘텐츠LIST를 시작으로 티저이미지, 모션티저가 차례로 업로드 되며 24일 사진과 영상으로 된 공식 프로필이 공개된다.

‘더투웰브' 프로젝트는 2019년 1월부터 12월까지, 매 월 한 명의 예비스타를 공개하는 프로젝트로 스타디움이 준비한 스타 시스템의 과정을 거쳐 2020년도에 '배우돌'그룹으로 정식 데뷔하게 될 예정이다.

한편, 배우돌 '더 맨 블랙'(The Man BLK) 은 국내외 다양한 활동 중으로 신정유와 엄세웅은 하이틴 인기 웹드라마 '트리플 썸'의 핵인싸 주인공으로 출연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