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지성, 어쿠스틱한 사운드 '신비감 증폭' … '너의 페이지' MV 티저 공개
상태바
윤지성, 어쿠스틱한 사운드 '신비감 증폭' … '너의 페이지' MV 티저 공개
  • 강미화 PD
  • 승인 2019.04.19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지성 '너의 페이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이미지. 사진=LM엔터테인먼트.

가수 윤지성의 새 앨범 '디어 다이어리'(Dear diary)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윤지성은 오늘(1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스페셜 앨범 '디어 다이어리'의 타이틀곡 '너의 페이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17초 분량의 영상에는 어두운 터널, 텅 빈 놀이터, 회색빛 하늘이 연달아 모습을 보이며 몽환적이면서도 신비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어쿠스틱 기타 소리와 함께 영상 말미에는 어딘가로 향하는 윤지성의 뒷모습이 등장해 뮤직비디오 완편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윤지성은 컴백 스케줄러를 시작으로 트레일러,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본격 컴백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솔로 데뷔 이후 느꼈던 솔직한 감정들을 팬들과 공유하고자 바쁜 와중에도 직접 일상 사진을 촬영하고, 그날그날의 감정을 기록하며 한 편의 비밀 다이어리를 완성해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타이틀곡 '너의 페이지'는 어쿠스틱 미디움 장르로, 우리의 일상과 추억을 간직하고 앞으로 계속될 이야기에도 함께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담았다.

한편, 윤지성은 오는 25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디어 다이어리'를 발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