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지털대, 8년 연속 ‘코리아 탑 어워드’ 사이버대학 부문 대상 수상
상태바
서울디지털대, 8년 연속 ‘코리아 탑 어워드’ 사이버대학 부문 대상 수상
  • 복현명 기자
  • 승인 2019.04.18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필기(오른쪽) 서울디지털대학교 입학처장이 ‘2019 코리아 탑 브랜드 어워즈(Korea Top Brand Awards)’ 시상식에서 8년 연속 사이버대학 부문 대상을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서울디지털대.

[매일일보 복현명 기자] 사이버대학 서울디지털대학교가 ‘2019 코리아 탑 브랜드 어워즈(Korea Top Brand Awards)’ 시상식에서 8년 연속 사이버대학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언론인협회와 서비스마케팅학회가 공동 주최하는 이 상은 매년 각 분야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한다. 지난 17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열린 시상식에는 수상 기관의 대표 등 200명이 참석했으며 서울디지털대에서는 홍필기 입학처장이 학교 대표로 참석해 상을 수상했다.

서울디지털대는 브랜드 경영전략과 시스템, 브랜드 관리, 인지도와 충성도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8년 연속 ‘코리아 탑 브랜드’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특히 편리한 모바일 캠퍼스와 우수한 콘텐츠, 다양한 학생서비스 등으로 높은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

홍필기 서울디지털대 입학처장은 “미래교육환경에 발맞춰 강의, 학사운영, 시스템 등의 교육 환경을 끊임없이 발전해나가겠다”며 “또 온라인 교육의 브랜드 가치와 학생 만족도를 높여 사이버대학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디지털대는 고등교육법에 근거한 4년제 사이버대학으로 현재 1만명이 넘는 재학생이 24개 전공학과의 800개 교과목을 스마트폰과 PC 등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편의에 따라 수강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