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전체
HOME 경제 중기·벤처
배달의민족, ‘치킨 0원’ 이벤트 개시하루 두 차례 1만6천원 할인쿠폰 선착순 지급
사진=배달의민족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배달의민족이 일주일 내내 치킨을 무료로 먹을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벌인다.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주요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함께 15일부터 오는 19일까지 매일 치킨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치킨 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배달의민족과 제휴를 맺은 프랜차이즈 업소에서 치킨 주문 시 현금처럼 활용할 수 있는 1만6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매 시간 진행 때마다 선착순 5000명에게 혜택이 주어지며, 쿠폰 다운로드 기준이 아닌 주문 결제 시간 기준이다.

할인 대상 프랜차이즈도 다양하다. 월요일은 ‘멕시카나’, 화요일은 ‘티바두마리치킨’, 수요일 ‘후라이드참잘하는집’, 목요일은 ‘투존치킨’, 마지막으로 금요일에는 ‘또래오래’가 기다리고 있다. 할인 비용은 배달의민족과 각 프랜차이즈가 분담한다. 총 주문 금액이 1만6000원을 추가할 경우 이용자 본인이 차액을 부담해야 한다.

배달의민족은 이번 주 ‘치킨 0원’ 이벤트 외에도 다음 주에는 ‘짜장면 0원’을 실시한다. 이달 마지막 이틀(29일·30일)에는 모든 카테고리에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2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모두 다 0원’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배달의민족 관계자는 “일부 특정 브랜드로만 주문이 몰리지 않도록 해 프랜차이즈 가맹업소는 물론 골목상권의 동네 업소까지 두루 혜택이 돌아가도록 준비하고 있다”며 “이번 할인 이벤트가 이용자와 자영업자 모두에게 기쁜 소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승엽 기자  sys@m-i.kr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3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