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은 아이의 성장에 꼭 필요한 유아용 과일야채 음료로 식약청이 제시한 품질인증 기준을 달성하기 위해 당류뿐 아니라 인공색소나 향료, 보존료 등을 전혀 첨가하지 않아 아이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했다.
또 아이들의 식사에서 부족해지기 쉬운 식이섬유가 충분히 함유되어 있어 정장활동에 도움을 주며 아이들이 혼자서도 흘리지 않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빨아 먹는 스파우트 파우치팩을 사용해 아이들이 스스로 먹는 습관을 들일 수 있도록 디자인 됐다.
매일유업은 어린이기호식품인증 획득을 기념해 16일부터 2월15일까지 '어린이 친친' 이벤트를 열고, 참가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508명에게 유아용 자전거, 놀이 매트, 유아용 스킨케어 세트 및 요미요미 야채와 과일 제품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월21일 사이트를 통해 발표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maeil.com)를 참조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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