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밴디트 "그룹명이 우리의 색깔"
상태바
[영상M] 밴디트 "그룹명이 우리의 색깔"
  • 강미화 PD
  • 승인 2019.04.10 2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NH엔터테인먼트의 첫 걸그룹 BVNDIT(밴디트)가 가요계 첫 발을 내딛었습니다.

밴디트는 10일 오후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BVNDIT, BE AMBITIOUS!'(밴디트, 비 엠비셔스) 발매 기념 언론 쇼케이스를 열었습니다.

그룹명 밴디트는 'Be Ambitious N Do IT'(비앰비셔스 앤 두 잇)의 약자로 '큰 꿈을 품고 나아가라'라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정우] 밴디트는 팀 이름 '밴디트' 이 한마디로 정의가 되는 것 같아요.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Be Ambitious N Do IT'라는 '큰 꿈을 품고 나아가라'는 뜻이 있잖아요. 그게 약간 저희 색깔이 아닌가, 당당하고 멋있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 같아요.

연, 송희 ,정우, 시명, 승은 총 다섯 멤버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기 다른 특색 있는 비주얼, 풍부한 보이스 톤 그리고 오랜 시간 연습하며 재단된 탄탄한 퍼포먼스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이 날 처음으로 선보인 타이틀곡 '호커스 포커스'(Hocus Pocus)의 무대도 라이브로 소화했습니다. 무대 당시 멤버 정우의 마이크가 빠지는 사고가 나기도 했지만 마이크를 손에 쥐고 무대를 끝까지 마무리하는 신인답지 않은 의연한 모습도 선보였습니다.

[시명] 저희는 재작년 8월에 이렇게 5명이서 팀을 하게 됐고 같이 지낸 시간은 4년 정도 된 것 같고 팀으로써 호흡을 맞춘 것은 2년 넘는 것 같습니다.  처음 라이브 연습을 할 때 아무것도 깔려 있지 않는 MR로 항상 연습을 했었고 그거 말고도 플랭크나 운동자세와 함께 라이브를 연습을 했었던 것 같습니다.

디트는 이번 앨범으로 대중들에게 자신들을 알리고 앞으로 다양한 콘셉트와 음악, 매력을 선보이는 항상 대중들이 기다리고 궁금해 하는 그룹이 되고 싶다는 목표입니다.

[이연] 이번 앨범 활동 목표는 신인의 자세로 조금 겸손하게 건강히 이번 활동 저희 다치지 않고 여러분들께 이름을 조금이나마 알릴 수 있다면 목표는 달성한 거라고 저희끼리 항상 얘기했었습니다.

[승은] 대중들이 항상 궁금해 하는 그런 그룹이 되고 싶습니다. 여러 가지 콘셉트도 보여드리고 싶고 앞으로 많은 매력을 보여 드릴테니까요, 많이 기대해 주시고 사랑해주세요.

디트의 이번 앨범은 BVNDIT의 시작을 알리는 행진곡과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접목한 '비 앰비셔스'(Be Ambitious!), 신비로운 플루트 사운드와 리듬의 변주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호커스 포커스' 따뜻한 EP 소리와 그루비한 리듬, 다섯 멤버의 풍성한 하모니가 돋보이는 R&B곡 '연애의 온도'까지 총 3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BVNDIT의 첫 번째 앨범 'BVNDIT, BE AMBITIOUS!'는 10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됐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