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화산동, 관내 우수 후원기업 현판 전달 거행
상태바
화성시 화산동, 관내 우수 후원기업 현판 전달 거행
  • 차영환 기자
  • 승인 2019.03.26 1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이균 회장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봉사 펼치겠다”
화성시 화산동 우수 후원기업 현판 전달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화성시 제공

[매일일보 차영환 기자] 화성시 화산동은 관내 우수 후원기업인 화성로얄로타리클럽에 우수 후원단체 현판을 25일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현판 전달식에는 최병주 화산동장, 정의균 화성로얄로타리클럽 회장, 임원, 한옥자 화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 맞춤형복지팀장 등 10여명이 참석해 축하했다.

우수 후원기업 현판 전달식은 지역 저소득·취약계층을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을 이어온 관내 기업에 현판을 전달해 나눔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한 목적이다. 

최병주 화산동장은 “지속적으로 후원을 이어와 준 화성로얄로타리클럽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 더 많은 기업이 나눔에 함께하고 온정이 넘치는 마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정의균 화성로얄로타리클럽 회장은 “로타리클럽의 운영 모토가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선의를 베푸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봉사를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화성로얄로타리클럽 작년 9월 화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정(情)담은 마을공동체 조성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관내 저소득 학생에게 장학금 전달, 설·추석 명절 생필품 후원, 취약계층 집수리, 동절기 대비 김장김치 등을 후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