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인히얼' AOMG 차세대 힙합 아티스트 25일 모집 시작
상태바
'싸인히얼' AOMG 차세대 힙합 아티스트 25일 모집 시작
  • 강미화 PD
  • 승인 2019.03.25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NxAOMG 힙합 아티스트 발굴 프로젝트 '싸인히얼(SignHere)' 티저 영상 갈무리. 사진=MBN

'대한민국 대표 힙합 레이블' AOMG(에이오엠지)가 신입사원을 뽑는다. 

​박재범부터 사이먼도미닉, 그레이, 코드쿤스트, 우원재 등과 한솥밥을 먹을 AOMG의 차세대 아티스트는 누가 될까.

MBNxAOMG 힙합 아티스트 발굴 프로젝트 '싸인히얼(SignHere)'이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25일부터 지원자 모집 시작을 알렸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대한민국 힙합씬의 중심' '워너비 힙합 레이블 AOMG'라는 문구와 함께 AOMG 군단이 총 출동, 신입사원 모집에 열을 올리는 모습을 보였다.

먼저 'AOMG 수장' 박재범이 "멤버 안(?)뽑은 지 오래됐는데, AOMG도 점점 나이를 먹고 있는 것 같다"고 운을 떼자, '개국공신' 그레이는 "어린 힙합루키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전했다.

또 '입사 2년 차 막내' 코드쿤스트는 "타프로그램과 맞짱인 것이냐"고 물었고, 이에 정신적 지주로 활약 중인 사이먼도미닉은 "우린 연습생이 아닌, 계약할 준비가 된 아티스트를 뽑을 것"이라는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특히, 박재범은 "프로그램의 마지막 장면은 사장실에서 도장을 찍는 그림이다. 지금 바로 Sign Here!' (싸인 히얼) 이라고 강력 어필하며 자신감을 내비쳐 기대감을 수직상승 시켰다.

지원자 모집은 3월 25일부터 4월 28일까지 진행된다. 성별‧직업‧나이 등 모두 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며, 실력과 열정을 겸비한 숨겨진 힙합보석은 물론 이미 데뷔한 힙합퍼, 기타 엔터 종사자들까지 힙합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도전 가능하다.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MBNxAOMG 힙합 아티스트 발굴 프로젝트 '싸인히얼(SignHere)'은 랩, 보컬, 프로듀싱 등 무한한 음악적 재능으로 대한민국 힙합씬을 이끌어갈 차세대 힙합 아티스트를 뽑는 신(新)개념 프로젝트다. 랩‧보컬 실력은 기본, 프로듀싱 능력과 퍼포먼스 실력까지 고루 갖춘 만능 아티스트를 뽑는 과정을 리얼하게 담아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