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아웃도어형 테크 데님 시리즈 출시
상태바
블랙야크, 아웃도어형 테크 데님 시리즈 출시
  • 한종훈 기자
  • 승인 2019.03.25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야크 테크 데님 시리즈 M블랙썬데님팬츠 모델 컷. 사진= 블랙야크.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블랙야크가 테크 데님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테크 데님 시리즈는 활동성에 제한이 있는 데님에 기술과 기능성 스트레치 소재를 접목해 몸을 많이 사용하는 아웃도어 활동에서 활동성과 착용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물과 화학약품을 쓰지 않는 친환경 레이저 워싱 기법을 사용해 환경오염을 최소화하면서도,워싱과 스타일은 유지했다. 또 뛰어난 수분 조절력과 부드러운 감촉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텐셀과 모달 등 친환경 소재를 대거 채택했다.

M블랙썬데님팬츠는 남성용으로 화학 비료와 살충제를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생산한 오가닉 코튼과 유칼립투스 추출물로 만든 텐셀 소재를 혼방해 편안하고 쿨링·향균 등의 기능을 발휘한다. 무릎과 포켓 부위에는 레이저 워싱으로 로고를 활용한 그리드 타입의 패턴을 넣었고, 바지 밑단에는 롤업 시 노출되는 축광 전사 프린트를 적용해 디자인에 차별화를 뒀다.

김지혜 상품기획부 이사는 “시대에 따라 옷을 입는 방법도 변하고 있는 만큼 아웃도어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소재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면서 “오랫동안 패션 아이템을 대표하는 데님이 수많은 복종을 아울렀던 것처럼 아웃도어 형 제품으로 선보인 테크 데님 시리즈를 통해 새로운 개념의 데님 활용법을 제시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