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H엔터 첫 걸그룹 '밴디트' 4월 10일 데뷔 … 프롤로그 영상 공개
상태바
MNH엔터 첫 걸그룹 '밴디트' 4월 10일 데뷔 … 프롤로그 영상 공개
  • 강미화 PD
  • 승인 2019.03.25 14:4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밴디트 데뷔 프롤로그 영상 갈무리. 사진= MNH엔터테인먼트.

MNH엔터테인먼트 첫 걸그룹 밴디트(BVNDIT ; 이연, 송희, 정우, 시명, 승은)의 정식 데뷔일이 확정됐다.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는 25일  공식 채널을 통해 밴디트의 4월 10일 출격을 아리는 프롤로그 영상을 공개하고 "밴디트가 오는 4월 10일 첫 번째 앨범을 발매하며 가요계 첫 발을 내딛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공개한 프로필 이미지를 통해 신비로우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로 깊은 인상을 남겼던 밴디트 다섯 멤버는 이번 프롤로그 영상을 통해 봄과 어울리는 화사하고 과즙미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며 다시 한 번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프로필 이미지와 프롤로그 영상을 통해 어떠한 콘셉트도 완벽하게 소화할 수 있음을 입증한 밴디트가 첫 번째 앨범을 통해 어떤 음악과 무대를 선보일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Be Ambitous N Do IT'(비 엠비셔스 엔 두 잇)의 약자로, '큰 꿈을 품고 나아가라!'라는 의미를 지닌 밴디트는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을 보유한 송희, 이연, 시명, 정우, 승은까지 다섯 소녀가 모여 한 팀을 이뤘으며, '청하 여동생 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올해 상반기 최고의 기대주로 주목받는 밴디트는 데뷔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zzz 2019-04-02 23:01:42
ㅁㅊ 방탄 블핑 트와이스 컴백하는 시기에 데뷔한다고?
망할려고 작정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