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 2019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수상
상태바
서울사이버대, 2019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수상
  • 복현명 기자
  • 승인 2019.03.25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현석(오른쪽) 서울사이버대학교 부총장이 시상식 관계자로부터 2019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사이버대학 부문 대상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서울사이버대.

[매일일보 복현명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가 지난 21일 밀레니엄 서울 힐튼 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사이버대학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은 20개 분야, 238개 부문 대상으로 심사가 이뤄졌으며 소비자 조사와 심사위원의 최종 심의를 통해 선정됐다.

서울사이버대는 소비자조사 구성요소인 브랜드인지도 조사, 브랜드 호감, 친밀감 조사, 브랜드 구매경험 조사, 브랜드 만족도 조사, 브랜드 신뢰도 조사, 브랜드 충성도·열정 조사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사이버대학 부문에 선정됐다.

앞서 서울사이버대는 2000년 국내 처음으로 사이버대학 인가를 받아 사이버대 최초로 최첨단 캠퍼스를 조성했다. 2019년 현재 서울사이버대는 사이버대 중 최대 규모의 독립 인텔리전트 캠퍼스를 비롯해 광주·대구·대전·부산 등 전국 주요 도시에 8개 지역 캠퍼스를 운영중이다.

또 커리어코칭센터를 통해 학사학위 취득, 재교육, 신규 취업과 승진 등 다양한 비전과 목표를 가진 재학생들의 적성과 역량을 고려해 커리어 코치를 통해 일대일 맞춤형 진로상담과 커리어 역량개발을 위한 단계별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사이버대학 최초로는 ‘학생맞춤 1년 4학기제’를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 일반학기(필수)에 방학기간인 6주간 집중학기(선택)를 더해 학점을 취득하는 방식으로 조기졸업이 가능해 시간관리를 편리하게 할 수 있다.

신·편입생들의 다변화된 수요에 부응하고자 2018학년도에는 성악과, 실용음악과, 창업비즈니스학과, 한국어문화학과를, 2019학년도는 문예창작학과, 전기전자공학과, NGO글로벌개발협력전공, 소프트웨어융합전공을 신설했다.

이은주 서울사이버대 총장은 “서울사이버대가 한국의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로 선정돼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미래를 위해 새로운 도약을 하고자 하는 많은 분들의 비전을 찾는 사이버대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