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인천지역 경제 활성화 위해 인천경영포럼과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인천공항, 인천지역 경제 활성화 위해 인천경영포럼과 업무협약 체결
  • 복현명 기자
  • 승인 2019.03.24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일영(왼쪽)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과 안승목 인천경영포럼 회장이 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인천공항공사.

[매일일보 복현명 기자]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지난 22일 공사 회의실에서 인천경영포럼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인천공항·인천시 간 상생발전과 지역현안 해결을 위해 상호협력하기로 했다.

이날 행사에는 정일영 인천공항공사 사장, 안승목 인천경영포럼 회장 등 관계자 30명이 참석했다.

인천경영포럼은 인천지역 기업들의 경쟁력 강화와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해 1999년 설립된 경제전문단체로 주요 분과별 정례모임과 강연회를 개최하는 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인천공항공사는 이번 협약체결을 통해 인천공항이 위치하고 있는 인천지역과의 소통을 활성화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사회 공헌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또 인천경엉포럼과의 협력을 통해 좋은 일자리 창출, 국민 편익 증진 등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공동의 노력을 기울여 나갈 방침이다.

정일영 인천공항공사 사장은 “인천공항은 지역사회의 관심과 지원에 힘입어 세계 최고의 공항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지역사회와의 상생발전은 선택이 아닌 의무라는 생각으로 지역사회가 필요로 하는 맞춤형 사회공헌사업을 통해 인천공항과 지역사회의 공동성장이라는 사회적 가치 창출에 앞장설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