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봄 정기세일 펼친다
상태바
갤러리아백화점, 봄 정기세일 펼친다
  • 신승엽 기자
  • 승인 2019.03.24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 경품 이벤트‧홈 퍼니싱 페어‧사은품 증정 등
사진=갤러리아백화점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29일부터 내달 14일까지 17일간, 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갤러리아는 봄 정기세일 기간 동안 △여행 경품 이벤트(보라카이) △홈 퍼니싱 페어 △갤러리아 시그니처 에코백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을 맞이한다.

우선 여행 경품이벤트로 보라카이 럭셔리 리조트 ‘디스커버리 쇼어 보라카이’ 주니어스위트 2인 3박 숙박권 1매(총 2명 추첨, 명품관 제외)을 경품으로 내세웠다. 참여방법은 당일 7만원 이상 구매 시 영수증의 하단 응모권을 작성하면 된다.

그리고 홈 퍼니싱 페어로는 각 사업장 별로 침구 및 가구를 중심으로 인테리어 특집전이 다채롭게 진행된다. 홈 퍼니싱 페어 이벤트로는 갤러리아 카드로 홈리빙 카테고리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LG 트롬 스타일러 경품 증정’ 행사(명품관 제외)가 진행된다.

이외에 봄 정기세일 첫 주말, 갤러리아 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갤러리아 시그니처 에코백’을 증정하는 행사(명품관 제외)를 펼친다.

온라인 이벤트로는 갤러리아 공식 페이스북 채널에서 한국프로야구 개막을 축하하고 한화이글스 승리를 기원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야구관람 추천 아이템(선블록) 영상을 관람하고 댓글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추천 아이템(선블록), 선수 사인볼,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온라인몰에서는 영상 속에 나온 아이템 및 야구관람 추천 아이템 기획전을 실시한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