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닷컴, 봄 맞이 기획전 개시
상태바
신세계닷컴, 봄 맞이 기획전 개시
  • 신승엽 기자
  • 승인 2019.03.24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츠위크‧스포츠 3데이즈‧스킨케어 모음전 등 펼쳐
사진=SSG닷컴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SSG닷컴은 본격적인 봄철 나들이 시즌을 앞두고, 오는 25일부터 1주일 간 관련 상품을 최대 69%까지 할인 판매하는 ‘봄 맞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부츠 위크’ 행사다. 이번 행사를 통해 △‘솝앤글로리’ 브랜드의 ‘겟 어 스무드 온 세트’ △‘부츠 양면 라운드 화장솜 100매’ △‘메디힐 EGT 타임톡스 앰플 마스크 EX’ △‘블랙모어스’ 건강기능 식품 등 부츠 대표 상품을 40~50% 할인해 판매할 계획이다.

봄 나들이를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스킨케어, 메이크업 제품도 준비했다. No7 브랜드의 ‘익셉셔널 데피니션 마스카라 브라운블랙’과 ‘매치메이드 블러셔 담슨미스트’, ‘스모키파우더 아이라이너 블랙’, ‘얼리 디펜스 아이크림’ 등을 50%에서 최대 69%까지 할인한다.

‘베르사유 프린세스 앙투아네트 리퀴드 브라운’, ‘루나 원더에센셜 비비파운데 픽서23’ 등도 각각 35%와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외모에 관심이 많은 남성을 위한 그루밍 용품도 함께 준비했다. ‘갸스비 스프레이’, ‘스웨거 헤어세터 스프레이’를 30% 할인 판매한다.

오는 25일부터 28일 오전 9시까지는 봄철 야외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를 위한 ‘스포츠 3days’ 행사가 진행된다.

또 트레이더스 몰에서 처음으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점포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김예철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성큼 다가온 봄을 한 곳에서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상품 기획전과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