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자證, 스마트폰 매매수수료 무료 이벤트
상태바
우리투자證, 스마트폰 매매수수료 무료 이벤트
  • 박동준 기자
  • 승인 2012.01.02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우리투자증권은 스마트폰 주식매매 어플리케이션인 mug Smart로 매매 시 주식매매수수료 무료이벤트를 1월부터 3개월 동안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mug Smart는 시세포착주문, 관심종목 알람 등 PC용 HTS에 필적하는 시세정보와 매매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퀵메뉴, Push 알림, 위젯, SNS연동 등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바탕으로 블래스트씨앤알 2011년 하반기 MTS 평가 안드로이드 부문 1위에 오르는 등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는 주식매매수수료 무료 외에 총 4억원 규모의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mug Smart 로그인 고객 5만명에게 선착순으로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1천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신규고객 300명에게는 2년간 통신료를 지원하는 이벤트까지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우리투자증권 홈페이지, mug Smart 어플 등을 통해서 참여할 수 있으며 기간은 2012년 1월 2일부터 3월 30일까지이다.

현동식 우리투자증권 e-biz그룹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업계 전문가 및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mug Smart를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해볼 수 있을 것이며, 우리투자증권은 향후에도 1등 투자증권사에 걸 맞는 서비스를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