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하운즈:리로드’ 신규 파츠 및 업데이트…역대최고성능
상태바
넷마블, ‘하운즈:리로드’ 신규 파츠 및 업데이트…역대최고성능
  • 주나솔 기자
  • 승인 2019.03.22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 가지 능력치를 보유한 신규 ST 파츠 2종 공개
신규 미션ㆍ파우치 추가로 새로운 콘텐츠 제공
사진=넷마블 제공

[매일일보 주나솔 기자] 넷마블의 인기 온라인게임 ‘하운즈:리로드’가 역대 최고 성능을 가진 파츠를 등장시키며 게임 내 콘텐츠를 다양화했다.

넷마블은 22일 RPS(롤플레잉슈팅) 게임 하운즈:리로드에 역대 가장 강한 성능을 보유한 신규 파츠 등장을 포함한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ST 패시브 트리플 파츠와 ST 액티브 트리플 파츠는 하나의 파츠로 세 개의 능력치를 한 번에 강화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최대 5레벨까지 강화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파우치 ‘밀짚모자 댕댕이 구급도구’도 새롭게 추가됐다. 뿐만 아니라 이용자들은 챕터5의 두 번째 인터미션 ‘윅브로크 포대 추가’로 새로운 미션도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봄맞이 초코초코 이벤트 퀘스트 10종이 추가됐으며 퀘스트 완료 시마다 전우애의 증표 초코 랜덤박스를 획득할 수 있다. 또 신규 미션 업데이트를 기념해 모든 메인 미션과 인터 미션 노멀 난이도를 플레이 할 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윅브로크의 비밀상자’를 제공한다.

한편 하운즈:리로드는 청소년이용불가 등급 게임으로 외계 생명체 ‘윅브로크’와의 사실적인 전투 묘사와 다양한 근접, 총기공격을 통해 긴장감과 원초적 쾌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