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고객 소통 채널 ‘고.소.해’ 편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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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움증권, 고객 소통 채널 ‘고.소.해’ 편성
  • 홍석경 기자
  • 승인 2019.03.22 11: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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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키움증권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키움증권은 온라인 방송 채널K를 통해 고객소통프로그램 ‘고.소.해’를 편성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고객과 소통해요’의 줄임말로 키움 게시판을 활용하고 고객의 궁금증을 해결해 주고 공유하는 소통채널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2시 45분에 방영되는 고소해 프로그램은 고객 제언으로 개발중인 ‘개발ING’와 제언에 따라 개발·적용된 사례를 소개하는 ‘제안덕분’ 그리고 게시판에 자주 질문하는 것 중 꼭 알아야 하는 꿀팁을 소개하는 ‘꼬깔콘’ 등 3개의 코너로 구성돼 있다.

차트와 화면, 주문 관련 고객 문의와 기능 개선 제안에 대해 기존에는 게시판에서 묻고 답하는 형식이었다면 이제는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들을 방송에서 함께 고민하고 궁금증을 해결한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고객에게 유용한 HTS 기능 등을 공유하고 고객이 제안하고 채택된 사안에 대한 개발진행 현황 등에 대해 자세한 얘기를 나누며 소통하는 코너다”며 “고객의 제언이 키움증권의 중요한 자산이라는 생각에서 프로그램을 제작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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