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KBPI 주방·주거용가구 부문 1위
상태바
한샘, KBPI 주방·주거용가구 부문 1위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9.03.21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한샘이 ‘2019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주방용가구 부문 21년 연속, 주거용가구 부문 10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1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개발한 한국산업의브랜드파워는 우리나라 국민 소비 생활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각 산업의 제품과 서비스, 기업의 브랜드를 측정하는 지수다.

한샘은 주방용가구 부문에서 조사가 시작한 1999년 이후 21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이어 가정용가구 역시 10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골든 브랜드’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지난해부터 새로 선보인 ‘한샘디자인파크’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다. 한샘디자인파크는 리모델링 공사에 필요한 건자재부터 가구, 생활용품까지 집꾸밈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구경하고 상담, 구매할 수 있도록 꾸민 것은 물론, 매장 주변 아파트 평면과 똑같이 꾸며진 모델하우스를 선보여 고객에게 실질적인 집꾸밈의 아이디어를 주고 있다. 또한 오랜 공사기간에 따른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한샘 공간 디자이너가 코디네이션 한 ‘한샘리하우스패키지’를 통해 공사 기간을 획기적으로 줄이는 노력을 계속해 나가고 있다.

작년 하반기부터는 브랜드 명성에 걸맞은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제품의 친환경성과 안정성을 높였다. 법 기준(E1)을 뛰어넘는 E0등급의 원자재를 사용하고 도료, 접착제 등 부속재료 역시 친환경 자재를 사용한다. 또 마감처리를 하지 않은 단면에서 다량의 유해물질이 방출되는 점을 감안해 눈에 보이지 않는 면까지 모두 마감처리를 하는 등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가구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

한샘 관계자는 “지난 20여동안 변함없이 꾸준한 사랑을 주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1위 기업으로서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