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인표 하이모 회장 “신기술 필두로 해외시장 개척 힘 실을 것”
상태바
홍인표 하이모 회장 “신기술 필두로 해외시장 개척 힘 실을 것”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9.03.21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모, 창립 32주년 기념식 개최
홍인표 하이모 회장이 지난 20일 하이모 천안 중앙연구소 강당에서 열린 창립 32주년 기념식에서 기념사를 하고 있다. 사진=하이모 제공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홍인표 하이모 회장이 기업 미래 비전을 위해 해외시장 개척 의지를 내비쳤다.

국내 대표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는 창립 32주년을 맞아 지난 20일 하이모 천안 중앙연구소 강당에서 홍 회장을 비롯한 임직원 및 관계자 1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창립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은 기업의 비전과 발전방향을 모색하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홍 회장은 승진자들을 대상으로 한 사령장 수여식과 장기 근속, 모범사원, 우수지점에 대한 포상자 시상을 통해 지난 한 해 동안 기업의 발전을 위해 기여한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함과 동시에 개개인의 발전을 독려했다.

홍 회장은 “지난 32년 간 하이모는 ‘국내 대표 맞춤가발 기업’이라는 자긍심과 의무감을 가지고 대내외적인 위기 상황에도 미래를 위한 투자를 지속해 왔다”며 “올해 역시 지속적인 품질 개선과 생산성 향상을 통해 국내 고객들의 만족도를 극대화 하는 한편, 하이모의 신 기술인 ‘페더라인(Feather Line)’을 중심으로 한 신개념 제품 개발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 시장 개척에도 힘을 싣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이모는 1987년 가발 수출기업인 ‘우민무역’에서 출발해 지난 32년간 국내 가발 산업을 이끌어왔다. 특히 독자적으로 개발한 입체 두상측정 시스템인 ‘3D스캐너(3D Scanner)’와 형상기억모발인 ‘넥사트모(Nexart毛)’를 선보임으로써 국내 맞춤가발 기술력의 새 장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는다. 또한 지난 10일에는 미국 뉴욕에서 열린 북미최대 뷰티쇼인 ‘2019 국제미용박람회(IBS)’에 참가, 특허 받은 부착형 부분가발 ‘페더라인’을 선보여 글로벌 뷰티 전문가들로부터 하이모의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