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 북한 부동산개발 무료 특강 개최
상태바
서울사이버대, 북한 부동산개발 무료 특강 개최
  • 복현명 기자
  • 승인 2019.03.21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사이버대학교 전경. 사진=서울사이버대.

[매일일보 복현명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가 새 학기를 맞아 오는 30일부터 내달 20일까지 4주간 서울사이버대 본교에서 북한부동산개발·북한부동산거래법에 관한 특강을 무료로 개설해 운영한다.

수강 대상은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 재학생·졸업생 뿐 아니라 부동산에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들이 참여 가능하며 수강신청은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 홈페이지 팝업창에서 신청 가능하다.

이번 특강은 각 주별로 예측 가능한 동북아 미래, 연변조선족자치주의 수부·연길시의 도시형성과정과 발전방향, 북한접경지역 개발사례와 라진 도시개발 사례, 북한부동산거래법 등 4주간 북한부동산개발과 북한부동산거래법을 이해할 수 있도록 이론과 실무사례중심으로 구성됐다.

이번 강의는 박세영 서울사이버대 교수와 김영규 백석대학교 법학과 교수가 실시한다.

한편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는 부실채권(NPL)을 활용한 부동산투자기법과정, 부동산경매손자병법과정, 부동산공인중개사시험 준비과정, 부동산재개발, 부동산풍수, 도시정비사업 실무 과정 등을 무료로 개설해 일반인들이 수강료에 부담 없이 수강하도록 하고 있다.

김동환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장 교수는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는 평소 부동산 교육에 관심은 있지만 수강료에 부담을 가진 분들을 위해 다양한 무료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 “많은 이들에게 부동산에 대한 올바른 길을 안내해 주고 부동산 교육을 통해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