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뽀로로’ 마케팅 강화
상태바
동원F&B, ‘뽀로로’ 마케팅 강화
  • 신승엽 기자
  • 승인 2019.03.20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잠실 뽀로로파크서 다양한 참치 요리 선보여
동원F&B가 뽀로로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사진=동원F&B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동원F&B가 잠실 뽀로로파크에서 참치로 만든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며, ‘뽀로로’와의 캐릭터 콜라보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동원F&B는 뽀로로와 콜라보를 기념해 오는 5월 5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뽀로로 파크’ 잠실점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참치 요리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뽀로로파크에는 뽀로로 모양으로 쌓아 올린 참치캔 조형물이 설치돼 어린이들을 맞이한다. 뽀로로와 동원참치로 디자인한 다양한 굿즈들이 전시됐다.

제공되는 참치 요리를 맛보고 맛 평가지를 작성하면 동원참치를 증정 받을 수 있다. 현장에 위치한 동원참치 뽀로로 조형물 또는 동원참치 대형 쿠션과 사진을 찍어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업로드하면 모듬참치팩을 비롯한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뽀로로파크는 어린이를 위한 놀이 및 각종 체험 시설이 마련됐다. 다양한 문화 예술 공연이 펼쳐지는 온 가족을 위한 테마파크다. 잠실점을 포함한 국내 8개점을 비롯해 중국, 싱가포르 등 해외에도 11개점이 운영 중이다.

지난해 11월 출시된 ‘동원 뽀로로 참치’는 아이들의 성장과 두뇌발달을 위해 개발된 참치캔이다. 아이들이 쉽게 먹을 수 있도록 일반 참치캔에 비해 살코기를 잘게 만들어 밥에 비벼먹거나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동원F&B 관계자는 “영유아 자녀들과 참치 요리를 드시면서 즐거운 봄 나들이 시간을 즐기시길 바란다”며 “뽀로로와의 콜라보를 통해 영유아 자녀들과 부모들에게 친근하고 건강한 이미지로 다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