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GEAR] 타이틀리스트, SM7 슬레이트 블루 스페셜 에디션 웨지
상태바
[HOT GEAR] 타이틀리스트, SM7 슬레이트 블루 스페셜 에디션 웨지
  • 한종훈 기자
  • 승인 2019.03.19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틀리스트 SM7 슬레이트 블루 스페셜 에디션 웨지. 사진= 타이틀리스트.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타이틀리스트가 SM7 슬레이트 블루 스페셜 에디션 웨지를 선보인다.

블루톤 마감과 다양한 샷에도 깔끔한 룩을 유지할 수 있는 투어 크롬 모델 수준의 내구성을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보키 디자인 SM7 웨지가 지닌 투어 레벨의 퍼포먼스는 그대로 제공한다.

웨지의 명장 밥 보키는 웨지의 외관에 다시 한 번 집중했다. 선수들과 함께 지난 수년간 웨지 어드레스 시 외관이 만들어주는 샷의 자신감에 대한 연구를 진행했다. 웨지의 컬러와 마감이 심리적으로 큰 역할을 한다는 점에 착안해 진행한 다양한 테스트 결과, 이번 슬레이트 블루 마감을 찾았다.

또 웨지의 특성상 다양한 샷을 하며 표면이 쉽게 소모되는 점을 보완했다. 수많은 라운드를 하더라도 광택을 유지하면서 퍼포먼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보키 투어 크롬 모델 수준의 내구성을 갖춘 것이다.

진보된 CG 무게중심 설계를 적용해 각 로프트·바운스·그라인드 셋팅에 최적화된 비거리 컨트롤과 타구감을 느낄 수 있다. 스핀밀드 기술력을 적용한 그루브는 100% 전수 검사를 거쳐 최고의 스핀량을 제공한다.

SM7 슬레이트 블루 스페셜 에디션은 한국 골퍼들이 선호하는 로프트·라이·그라인드로 조합된 10가지 옵션으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