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에버글로우(EVERGLOW) 데뷔 언론 쇼케이스 포토타임
상태바
[영상M] 에버글로우(EVERGLOW) 데뷔 언론 쇼케이스 포토타임
  • 강미화 PD
  • 승인 2019.03.18 2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가요계에 데뷔했습니다.

에버글로우는 3월 18일 데뷔 앨범 'ARRIVAL OF EVERGLOW' 발매 기념 언론쇼케이스를 가졌습니다. 

이유, 시현, 미아, 이런, 아샤, 온다 6명의 멤버로 구성, 그룹명 '에버글로우'는 'EVER' 언제나, 항상 'GLOW' 빛나다의 합성어로 '태양의 빛이 비추는 날과 비추지 않는 밤이 생기듯이 EVERGLOW는 빛과 그림자 모두 우리만의 시간으로 만들겠다'는 신인그룹의 당찬 포부와 에너지가 담겨있습니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봉봉쇼콜라'를 비롯해  '달아(Moon)', 'D+1' 3곡을 담았으며 타이틀곡 '봉봉쇼콜라'는 중독성 강한 힙합 비트에 EDM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곡입니다.

오랜 시간 열심히 준비한 노력의 결실로 드디어 데뷔의 꿈을 이루는 순간을 달콤한 초콜릿으로 표현한 가사로 에버글로우와 함께 하는 모든 사람들의 꿈이 이루어지길 바라며 '봉봉쇼콜라 (Bon Bon Chocolat)'라고 노래하는 에버글로우만의 언어를 담았습니다. 국내·외 최고의 아티스트 멜라니 폰타나 작곡, JQ 작사, 리아킴의 안무에 참여했습니다.

에버글로우는 오늘(18)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ARRIVAL OF EVERGLOW’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갑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