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에버글로우 데뷔 '봉봉쇼콜라' 언론 쇼케이스 무대
상태바
[영상M] 에버글로우 데뷔 '봉봉쇼콜라' 언론 쇼케이스 무대
  • 강미화 PD
  • 승인 2019.03.18 1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3월 18일 데뷔 앨범 'ARRIVAL OF EVERGLOW(어라이벌 오브 에버글로우)'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데뷔했습니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봉봉쇼콜라', 수록곡 '달아(Moon)', 'D+1' 3트랙으로 구성된 싱글 앨범으로 타이틀곡 '봉봉쇼콜라'는 중독성 강한 힙합 비트에 EDM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곡입니다.

오랜 시간 열심히 준비한 노력의 결실로 드디어 데뷔의 꿈을 이루는 순간을 달콤한 초콜릿으로 표현한 가삿말은 에버글로우와 함께 하는 모든 사람들의 꿈이 이루어지길 바라며 '봉봉쇼콜라 (Bon Bon Chocolat)'라고 노래하는 에버글로우만의 언어를 담았습니다.

타이틀곡 ‘봉봉쇼콜라’는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와 동시에 545만뷰를 기록할 정도로 팬들의 높은 관심 속에 국내·외 최고의 아티스트 멜라니 폰타나 작곡, JQ 작사, 리아킴의 안무 콜라보라는 것만으로도 큰 이슈를 모은 바 있습니다.

에버글로우는 오늘(18)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ARRIVAL OF EVERGLOW'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한편 앨범 발매에 앞서 열린 언론 쇼케이스에서 에버글로우는 타이틀곡 '봉봉쇼콜라'를 처음으로 선보였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