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하이원리조트와 손잡고 미디어커머스 사업 진출
상태바
KT스카이라이프, 하이원리조트와 손잡고 미디어커머스 사업 진출
  • 박효길 기자
  • 승인 2019.03.18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사 상품 및 협력을 통한 유통 사업 활성화·광고 제휴 추진
강국현 KT스카이라이프 대표(오른쪽)와 문태곤 하이원리조트 대표가 18일 서울 상암동 스카이라이프 본사에서 하이원리조트와 미디어사업 활성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KT스카이라이프 제공

[매일일보 박효길 기자] KT스카이라이프가 하이원리조트와 손잡고 본격적인 미디어커머스 사업 진출에 나선다.

KT스카이라이프는 18일 서울 상암동 스카이라이프 본사에서 하이원리조트와 미디어사업 활성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미디어와 레저사업을 결합한 새로운 비즈니스 개척과 마케팅 협력을 통해 다양한 사업 시너지를 창출해 나가기로 약속했다.

KT스카이라이프는 지난해부터 용평리조트, 웰리힐리파크, 원마운트 워터파크 등 국내 레저사업 대표사업자들과 공동 마케팅 제휴 및 온오프라인 판매 대행 계약을 체결해왔다. 본격적인 미디어커머스 사업 진출을 위해 하이원리조트와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특히 KT스카이라이프는 시청률 전수조사 방식의 광고 시스템 ‘ARA(어드밴스드 리얼타임 애드버타이징)’를 통해 하이원리조트의 시즌, 지역별 맞춤 광고를 제공한다. 또 자회사 스카이티브이를 통해 리조트, 강원도 지역 관광소개 등 방송 프로그램도 제작·방영할 예정이다.

강국현 KT스카이라이프 대표는 “상품 공동 홍보와 제휴 콘텐츠 개발, 커머스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협력이 기대된다”며 “서로의 장점을 살린 부가사업을 통해 사업협력 시너지를 창출하고 양사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게임, 인터넷, IT서비스 등
좌우명 : 꼰대가 되지 말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