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전체
HOME 문화·체육 문화일반
에버글로우 '봉봉쇼콜라' 뮤비 티저 이틀만에 545만뷰
에버글로우(EVERGLOW)의 타이틀곡 '봉봉쇼콜라' 뮤비 티저 유튜브 갈무리. 사진=유튜브.

데뷔을 앞둔 걸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의 타이틀곡 '봉봉쇼콜라' 뮤비 티저가 공개 이틀만에 545만뷰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지난 13일 스톤뮤직과 에버글로우 채널을 통해 공개된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이런, 아샤, 온다)의 타이틀곡 '봉봉쇼콜라'가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24시간만인 14일 정오 450만, 15일 오전 9시 유튜브 조회수 545만뷰를 기록하며 전 세계 프듀 팬들을 열광시켰다.

에버글로우는 프듀 48 이후 시현과 이런은 물론 에버글로우의 데뷔를 기다려 준 팬들을 위해 데뷔전임에도 불구하고 유튜브를 통해 지속적으로 프로모션 영상을 업로드, 'Rumor(루머)', 'Be Natural(비 내추럴)', '시대별 걸그룹 댄스' 등 매회 공개와 동시에 화제를 모으며 최고의 퍼포먼스 그룹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

‘봉봉쇼콜라’ 뮤직비디오 티저는 힙합과 EDM이 조화된 강렬하고 중독성 강한 음악과 6인 6색 다채로운 멤버들의 독보적 비주얼, 몽환적이면서도 휘몰아치는 전개와 화려한 영상미로 반전을 선사하며 오는 18일 데뷔 무대를 통해 공개될 에버글로우의 퍼포먼스와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세계적인 아티스트 멜라니 폰타나, JQ, 리아킴의 콜라보로 가요 관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에버글로우는 오는 18일 데뷔 앨범 'ARRIVAL OF EVERGLOW(어라이벌 오브 에버글로우)'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

강미화 PD  kangpd@m-i.kr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