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앤피코스메틱, 450개 전국 아리따움 매장에 입점
상태바
엘앤피코스메틱, 450개 전국 아리따움 매장에 입점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9.03.15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표 브랜드 메디힐·메이크힐·아이크라운, 이달 1일부터 아리따움 입점
아리따움 전 매장·온라인몰서 3월 한 달간 전제품 50% 론칭 할인행사
메디힐 N.M.F 아쿠아링 앰플렉스. 사진=엘앤피코스메틱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엘앤피코스메틱이 이달부터 전국 450개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몰에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을 비롯해 색조 브랜드 ‘메이크힐’과 아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아이크라운’을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메디힐은 기존 제품 11종과 N.M.F 마스크팩에 세라마이드 앰플을 더해 수분 보습 기능을 강화한 ‘N.M.F 앰플렉스 마스크팩’ 등 총 12종을 아리따움 전 매장을 통해 출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N.M.F 마스크팩의 인기를 이어 나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메이크힐 21종과 아이크라운 7종도 아리따움 전용 제품으로 선보인다.

엘앤피코스메틱 국내 영업을 담당하는 황우식 전무는 “메디힐, 메이크힐, 아이크라운 등 엘앤피코스메틱의 전문 브랜드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인 아리따움의 협업을 통해 자사의 혁신적인 신제품을 보다 많은 접점에서 소비자들에게 소개해 드릴 수 있어 기대하는 바가 크다”며 “이번 론칭으로 국내 화장품 시장에서 브랜드 입지를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메디힐은 아리따움 전 매장과 아리따움 몰에서 이달 한 달간 메디힐 전 제품에 대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메이크힐과 아리크라운 제품에 대해 20%, 30% 할인 혜택을 준다.

한편 메디힐은 최근 세계적인 아티스트 그룹 방탄소년단과 마스크팩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LOVE ME, LOVE MEDIHEAL’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며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