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팩트, '너 미워! 줄리엣' OST 공개 … 이홍기x정혜성 러브 테마송
상태바
임팩트, '너 미워! 줄리엣' OST 공개 … 이홍기x정혜성 러브 테마송
  • 강미화 PD
  • 승인 2019.03.14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임팩트(좌) / 드라마 '너 미워!줄리엣' OST PART.5 이미지(우). 사진= (주)뮤직버디, 스타제국

그룹 임팩트(IMFACT)가 이홍기-정혜성 러브 테마송을 부른다.

임팩트는 오늘(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옥수수 오리지널 드라마 '너 미워! 줄리엣' OST PART.5 'About Time(어바웃 타임)'을 공개했다.

'About Time'은 피아노와 기타 선율의 조화가 아름다운 곡으로, 멤버들의 감미로운 보컬과 부드러운 랩이 어우러지며 따뜻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복수가 돌아왔다', '리갈하이' 등 다양한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활발히 활동 중인 작곡가 이유진과 한준이 호흡을 맞췄으며, 극중 남녀 주인공의 사랑을 비롯해 부모를 향한 자식의 애틋한 사랑을 표현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앞서 임팩트는 '안단테', '애간장', '작은 신의 아이들' 등의 드라마 OST 가창자로 참여하며 실력파 보컬 그룹임을 입증한 바 있다.

최근에는 세 번째 싱글 앨범 '온리 유'를 발표,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중독성 있는 음악과 매력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국내외 팬들로 하여금 많은 호평을 이끌어냈다.

임팩트의 목소리로 한층 애틋함을 더할 드라마 '너 미워! 줄리엣'은 예술대학에 다니는 톱스타 차율(이홍기)과 4차원 학생 구나라(정혜성)의 풋풋한 케미와 달달한 에피소드로 보는 이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으며,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를 통해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 공개된다.

한편, 임팩트가 참여한 '너 미워! 줄리엣' OST PART.5 'About Time'는 오늘(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