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박봄, 8년 만에 솔로 앨범 "항상 무대 서고 싶었다"
상태바
[영상M] 박봄, 8년 만에 솔로 앨범 "항상 무대 서고 싶었다"
  • 강미화 PD
  • 승인 2019.03.13 2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 박 봄이 8년 만에 가요계에 컴백했습니다.

박 봄의 솔로 싱글 앨범 '봄(Spring)' 발매 기념 언론 쇼케이스가 13일 오후 서울 강남의 한 공연장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앨범은 2011년 4월 발매한 싱글 '돈 크라이(Don't Cry)' 이후 박 봄이 새로운 소속사에서 발표하는 첫 정식 신보이자, 약 8년 만에 공개하는 솔로 앨범입니다.

[박봄] 이게 정말인가 싶기도 하고 너무 떨리네요. 오랜 공백 기간 동안 가장 무대에 서고 싶었는 순간은 항상 그랬던 것 같아요. 팬분들 오랫동안 기다려주셨는데 그 만큼 제가 열심히 하고 다양한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이틀곡 '봄'은 팝 기반의 그루브한 사운드와 박봄의 리드미컬한 가창범이 돋보이는 곡으로, 봄이라는 비유적인 표현을 통해 많은 메시지를 담아냈습니다. 특히 '나에게도 봄이 올까요'라는 후렴구 파트는 박봄 특유의 애정절함 감성이 느껴집니다.

[박봄] 추운 겨울이 지나고 모두에게 따뜻한 봄이 오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노래하면서 제 마음이 전해지게끔 하려고 노력을 했던 것 같아요. 전달해드리고 싶어요. 제 마음을...그래서 걱정이에요. 울까봐... 오늘도 제가 울까봐 참고 있거든요.

번 솔로 앨범에는 수많은 히트곡들을 배출한 히트곡 제조기 용감한 형제가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그룹 투애니원(2NE1)으로 함께 활동했던 산다라박이 타이틀곡에 피처링으로 참여했습니다. 올해로 투애니원은 데뷔 1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박봄] 산다라박은 의리녀에요. 제가 러브콜을 해가지고 '너가 해줬으면 좋겠다'라고 말하니까 기꺼이 해주더라고요. 멤버들 각 자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거든요. 나중에 기회가 되면 또 기회를 주시면 다시 모였으면 좋겠습니다.

봄은 지난 2010년 국내 금지된 약품을 미국에서 밀수입했다가 입건유예 처분을 받은 사실이 2014년 뒤늦게 밝혀지면서 자숙을 해왔습니다. 2015년 투애니원 멤버들과 'MAMA(마마)'무대에 올랐으나 대중들의 질타를 받았습니다.

[박봄] 저도 속 시원하게 제 입으로 말하고 싶었는데요 당시에 검사를 받았고 혐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왜냐면 더 이상 조사가 진행되지 않았던 일이거든요. 해외에서 치료목적으로 정상적인 치료와 처방전을 받아서 복용했고요 대신 국내법을 잘 몰라가지고 물의를 일으킨 점은 정말 죄송합니다. (컴백에 대해) 안 좋은 여론이지만 제가 노력해서 저를 많이 좋아해주셨으면 좋겠어요. 그 여론을 좋게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봄은 이번 활동 목표와 1위 공약도 전했습니다.

[박봄] 목표는 차트 안에 들었으면 좋겠고 1등 했으면 좋겠어요. 1등 공약? 팬들에게 간식차., 아니면 (타이틀곡 봄을) 어쿠스틱 버전으로 노래 해보겠습니다.

봄은 새 솔로 앨범 '봄(Spring)'을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사이트에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섭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