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전체
HOME 경제 중기·벤처
시원스쿨랩, 신학기 맞이 ‘스터디플래너, 오답노트’ 증정 이벤트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시원스쿨의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LAB은 신학기를 맞아 영어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돕고자 지난 5일부터 ‘2019년 빅플래너와 오답노트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시원스쿨LAB의 아이엘츠, 지텔프, 텝스 과목 패키지를 구매한 수강생들에게 ‘빅플래너와 오답노트’를, 토익스피킹, 오픽, 텝스 과목 패키지를 구매한 경우에는 ‘빅플래너’를 제공한다. 선착순 200권 한정으로 진행 중이다.

시원스쿨LAB의 빅플래너는 올해 토익 시험 일정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달력이 포함돼 수강생들이 토익 스터디 연간 계획을 직접 설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토익 학습에 필요한 시험 D-7 단기 플랜, 인강 수강 체크, 토익 모의고사 점수 및 정기 토익 시험 성적 기록 등으로 구성돼 학습 플랜을 직접 설정 및 관리할 수 있다. 점수 변화 추이도 가능하다.

아이엘츠, 지텔프, 텝스 등의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시원스쿨LAB의 3종 오답노트는 빅플래너와 비슷한 구성으로 캘린더와 시험 일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처음 오답노트를 작성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오답노트 작성법과 시험 접수부터 성적확인 방법까지 포함 돼 있다.

시원스쿨LAB 관계자는 “3월 신학기를 맞아 토익 등 영어 공부에 매진하는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한 스터디플래너와 오답노트 증정 이벤트가 수강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시원스쿨LAB의 퀄리티 높은 강의와 시험 대비에 효과적인 스터디플래너와 오답노트를 적극 활용하여 목표 달성에 성공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나기호 기자  nakh@m-i.kr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