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라비, 정소민과 '꿀케미' 인증샷 공개
상태바
빅스 라비, 정소민과 '꿀케미' 인증샷 공개
  • 강미화 PD
  • 승인 2019.03.06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소민의 '영스트리트'에서 출연한 빅스 라비. 사진=젤리피쉬.

빅스 라비가 정소민과 함께한 사랑스러운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5일 미니앨범 'R.OOK BOOK(룩북)'으로 컴백한 빅스 라비가 SBS 파워FM '정소민의 영스트리트' 해시태그 뮤직 코너에 출연, 정소민과 함께한 눈호강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라비는 정소민과 함께 턱시도와 대게라는 키워드에 어울리는 귀여운 포즈의 인증샷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훈훈한 입담으로 청취자들의 귀를 사로잡기도 했다.

영스트리트에서 라비는 5일 공개된 미니앨범 'R.OOK BOOK(룩북)'에 대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전곡이 패션과 관련된 키워드로 이루어져 있다고 전했다. 이어 방송은 물론 콘서트까지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는 말로 앞으로 보여줄 무대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또한 라비는 '라비의 해시태그'를 키워드로 공개, 각 키워드에 따른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준 것은 물론 빅스의 '걷고있다'를 추천하며 눈길을 사로잡기도 했다. 그뿐만 아니라 해시태그 뮤직 코너에 대해 "영스트리트 DJ를 했을 때 진행했던 코너를 게스트로 출연해 직접 하게 되니 더욱 재밌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특히 라비는 방송 이후 영스트리트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랜만에 돌아온 라비입니다. 새 앨범이 나오면 인사 드리고 싶었는데 감사하게도 여러분들과 만날 수 있었습니다"라며 "새 앨범 룩북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는 말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라비는 지난 5일 독특한 컨셉과 트렌디한 곡들로 완성도를 높인 두 번째 미니앨범 'R.OOK BOOK(룩북)'을 공개, 리스너들의 귀와 눈을 사로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