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 새 앨범 '±0' 무빙 티저 공개 '매혹적 남성美' 발산
상태바
정세운, 새 앨범 '±0' 무빙 티저 공개 '매혹적 남성美' 발산
  • 강미화 PD
  • 승인 2019.03.05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세운 미니 앨범 ' ±0 ' 무빙 티저.

사진=정세운 공식 트위터.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매혹적인 남자로 변신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4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정세운의 새로운 미니앨범 '±0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의 첫 번째 무빙 티저를 게재했다.

무빙 티저 속 정세운은 블랙 셔츠를 입고 마치 밤하늘을 연상케 하는 얇은 베일을 덮어쓴 채 정면을 응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한 손으로 얼굴 한 쪽을 가리고 나머지 한 쪽으로 짙은 그레이 빛 눈동자를 드러내며 눈을 감았다 떠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한다. 이전에는 보지 못했던 정세운의 강렬하고 매혹적인 아우라는 새로운 앨범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증폭시킨다.

지난해 발표한 앨범 'ANOTHER(어나더)'에서 청량감 가득한 분위기로 풋풋한 소년미를 보여줬던 정세운은 이번 앨범 '±0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 발표를 앞두고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을 바탕으로 깊은 남성미로 반전 매력을 예고하며 팬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했다.

특히 정세운은 앞서 컴백 스케줄러를 통해 무빙 티저부터 포토 티저, ±0 필름 등 다채로운 콘텐츠 공개할 예정으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정세운은 지난 2017년 'JUST U(저스트 유)'로 데뷔한 이후 드마라 OST 참여, DJ 활동, 뮤지컬 배우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높은 스타성과 눈부신 음악적 역량을 모두 갖춘 '싱어송라이돌(싱어송라이터와 아이돌을 합친 말)'로 발돋움했다.

한편, 정세운은 오는 19일 새로운 미니앨범 '±0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를 발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