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퍼센트 '형제미 뿜뿜' 컴백 포토 공개 … 'RE:tro' 14일 컴백
상태바
백퍼센트 '형제미 뿜뿜' 컴백 포토 공개 … 'RE:tro' 14일 컴백
  • 강미화 PD
  • 승인 2019.03.05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백퍼센트 단체 포토(좌) / 유닛 포토(우). 사진= TOP Media

보이 그룹 백퍼센트가 내추럴하면서도 환상적인 팀워크를 자랑했다.

백퍼센트는 지난 28일부터 4일까지 새 앨범 'RE:tro'의 유닛 포토와 단체 포토를 공개하며 친형제 같은 남다른 팀워크를 보이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했다.

HIP 버전 사진 속 백퍼센트는 롤러장을 연상하게 만드는 힙한 레트로를 선보이며 장난스러운 매력을 극대화시켰다. 특히 유닛 포토에서는 형 라인 록현과 종환이 강렬한 카리스마 눈빛으로 눈길을 사로잡는가 하면 동생 라인 찬용과 혁진은 웃음 가득한 개구쟁이 눈빛에 서로 닮은 듯한 분위기를 형성해 백퍼센트만의 형제미를 완성해냈다.

또, NEW 버전 속 백퍼센트는 따뜻하고 내추럴한 매력들을 자랑하며 가족사진 같은 분위기를 형성하고 있으며 곧 공개될 유닛 포토에서는 어떤 케미를 자랑할 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단체 사진과 유닛 사진을 통해 백퍼센트 멤버들 간의 환상적인 합과 7년차의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준 백퍼센트가 이번 앨범 활동을 통해 어떤 매력과 모습들을 보여줄 지 기대해볼만 하다.

한편, 컴백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백퍼센트는 오는 14일 앨범 'RE:tro'를 발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