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데뷔곡 티저 공개 … 멤버들 뒤 동물 궁금증 유발
상태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데뷔곡 티저 공개 … 멤버들 뒤 동물 궁금증 유발
  • 강미화 PD
  • 승인 2019.02.26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인 보이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데뷔곡 '어느 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 티저 영상 갈무리.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신인 보이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의 데뷔 타이틀곡 티저가 공개됐다.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26일 자정 공식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꿈의 장:STAR'의 타이틀곡 '어느 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CROWN)'의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밝고 청량한 매력이 가득 담겼다. 모스 부호와 함께 수빈을 시작으로 연준, 태현, 휴닝카이, 범규가 차례로 등장하며, 감각적인 사운드와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를 엿볼 수 있다. 영상 곳곳에 애니메이션이 더해져 더욱 밝은 분위기를 전한다.

또 멤버들의 뒤로 보이는 동물들 이미지가 이번 앨범에서 어떤 의미를 가지는지도 궁금증을 자아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3월 4일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를 발매하고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을 공개한다. 또 같은 날 저녁 7시 Mnet 특집 '데뷔 셀러브레이션 쇼'에서 데뷔 첫 무대를 선보인다. 3월 5일에는 데뷔 쇼케이스를 열 예정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 5명으로 이루어진 보이그룹으로 '서로 다른 너와 내가 하나의 꿈으로 모여 함께 내일을 만들어간다'라는 의미라는 그룹명을 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