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감성 메이크업 브랜드 ‘에드워드 베스’ 국내 3대 백화점 입점
상태바
뉴욕감성 메이크업 브랜드 ‘에드워드 베스’ 국내 3대 백화점 입점
  • 류은화 기자
  • 승인 2019.02.25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류은화 기자] ‘뉴욕의 감성’ 에드워드 베스가 이달 들어 국내 3대 백화점(롯데, 현대, 신세계)몰에 입점을 완료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나서고 있다.

현대와 신세계몰에서는 이번 입점 기념으로 모든 제품을 대상으로 20% 특별 할인판매를 하고 있다. 그동안 해외직구에 의존하던 고객들은 백화점몰을 이용하면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국내에서 점차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는 에드워드 베스는 자연스럽고 클래식한 컬러로 인기를 끌고 있는 미국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다. 화장품 전문회사인 푸르름인터내셔널이 지난해 말 국내에 런칭한 후 럭셔리한 색조 화장품의 브랜드 이미지를 알리기 위해 지속적인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통해 온라인 판매에 주력하고 있다.

모델 겸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에드워드 베스는 2006년 립스틱과 립클로스 제품을 만들어 자기 이름을 붙인 브랜드 ‘에드워드 베스’로 뉴욕 버그도프굿맨 백화점에서 처음 선보였다. 감각적인 스타일과 섬세함으로 무장한 그의 제품은 데뷔와 동시에 매진되는 돌풍을 일으켰다. 이후 여성의 아이 메이크업과 피부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흑해 연안의 희귀한 바다 추출물로 제조한 ‘블랙씨’ 라인의 스킨케어, 헤어제품까지 나오게 됐다. 

주요 제품은 강력한 컬러감이 매력적인 ‘울트라 슬릭 립스틱’ 하이라이터, 블러쉬, 아이 메이크업 등으로 연출 가능한 ‘멀티 파우더’ 다양한 색상으로 눈에 깊은 음영감을 주는 ‘아이새도우 팔레트’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연출하는 ‘울트라 듀이 컴플렉션퍼펙터’ 블랙씨 라인의 스킨케어, 헤어제품과 향수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