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텍 온라인평생교육원, 국가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수상
상태바
코리아텍 온라인평생교육원, 국가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수상
  • 복현명 기자
  • 승인 2019.02.22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오영(오른쪽 두 번째) 코리아텍 온라인평생교육원장이 2019 국가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에서 직업훈련교육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사진=코리아텍.

[매일일보 복현명 기자] 코리아텍(한국기술교육대학교) 온라인평생교육원이 지난 21일 서울 더 프라자호텔에서 열린 2019년 국가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에서 직업훈련교육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산업통상자원부·농림축산식품부·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후원한 이번 행사는 소비자 중심의 지속적 가치혁신을 바탕으로 한 모범사례를 선정·시상해 우수한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코리아텍 온라인평생교육원은 기술·공학 분야 e-러닝 전문 교육기관으로 정보통신기술(IT)을 접목해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는 온라인 학습플랫폼 ‘이코리아텍’을 운영하고 있다. 이코리아텍은 2018년 누적 이용자가 80만명을 넘어섰으며 지난 2016년 충청남도 평생학습대상 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특히 2014년 개원 이후 기술·공학 분야에 특화된 온라인 교육 콘텐츠를 매년 60종 이상 꾸준히 개발해 현재 재직자, 구직자(취업준비생) 대상 국가직무능력표준(NCS) 기반의 온라인 무료강좌 500개 콘텐츠를 운영하고 있다. 또 중소·중견기업의 재직자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 기업과 교육협약을 체결, 기업맞춤연수를 제공하고 있다.

권오영 코리아텍 온라인평생교육원장은 “첨단기술을 접목한 가상훈련·다양한 훈련유형을 결합한 혼합훈련 선도모델을 개발하는 시험대로 우리나라 직업훈련 선진화의 견인찬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