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하이키’ 홈쇼핑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상태바
바디프랜드, ‘하이키’ 홈쇼핑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 신승엽 기자
  • 승인 2019.02.22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장기 청소년용 제품 최초 단일 판매…구매고객에 사은품 증정 계획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바디프랜드는 성장기 어린이 및 청소년용 안마의자 ‘하이키’의 홈쇼핑 론칭방송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방송은 오는 23일 오후 7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GS홈쇼핑에서 진행된다. 바디프랜드가 홈쇼핑에서 하이키 제품만을 선보이는 방송을 편성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하이키는 누르고 문지르고 잡아당기는 마사지로 무릎과 척추 성장판 주변을 자극하는 ‘쑥쑥 프로그램’, 학생들의 기억력과 집중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브레인 마사지’가 적용된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이다. 쑥쑥 프로그램과 브레인 마사지는 정형외과, 신경외과, 정신과, 한방재활의학과 등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 소속의 전문의들이 개발을 주도했다. 

바디프랜드는 23일 홈쇼핑 론칭을 맞아 화이트와 민트, 네이비, 오렌지 색상 등 전 모델을 선보이고, 1000만원 상당의 경품과 사은품 혜택도 마련했다. 방송 중 상담 예약을 한 고객들 가운데 추첨으로 하이키(화이트 색상) 2대와 현금 300만원을 증정한다.

아울러 방송에서 제품을 렌털, 구매해 설치까지 받은 고객에게는 바디프랜드의 목, 어깨 안마기와 안마의자용 고급 러그, 담요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하이키는 과중한 학업으로 운동을 즐길 여력이 없고, 미세먼지로 야외활동에도 제약이 많은 성장기 학생들에게 성장판 자극과 피로 회복을 위한 대안이 될 것”이라며 “출시 이후 어린이, 청소년은 물론 부모님들의 건강 증진에 유용한 다양한 특허로 각광 받고 있는 만큼 이번 방송에서도 큰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