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윤지성, 탄탄한 가창력 'In the Rain(인 더 레인)' 언론 쇼케이스 무대
상태바
[영상M] 윤지성, 탄탄한 가창력 'In the Rain(인 더 레인)' 언론 쇼케이스 무대
  • 강미화 PD
  • 승인 2019.02.20 1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너원 출신 가수 윤지성이 20일 첫 솔로 데뷔 앨범 'Aside(어사이드)'를 발매했습니다.

이 날 앨범 발표에 앞서 열린 언론 쇼케이스에서 윤지성은 타이틀곡 'In the Rain(인 더 레인)'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탄탄한 가창력을 자랑했습니다.

타이틀곡 'In the Rain'은 사랑하는 이와의 준비 없는 이별을 맞았을 때, 떠나는 이의 미안함과 남겨지는 이의 기다림에 대해서 진솔하게 내뱉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입니다. 인트로에 나오는 브러시 스틱 소리는 마치 빗소리가 떨어지는 듯한 효과를 주며, 캐주얼한 스윙 장르의 피아노와 드럼 위로 슬픈 감성의 멜로디와 오케스트라가 조화로운 매치를 이루는 곡입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In the Rain'을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됐습니다. 봄의 따스함을 담은 팝 R&B 장르의 'CLOVER(클로버)'를 시작으로 윤지성의 달콤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또 웃기만 해', 짝사랑의 처절한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한 '왜 내가 아닌지', 예상치 못한 사랑이 찾아온 순간을 노래한 '바람 같은 너', 워너원 출신 이대휘가 선물한 지친 일상에 따뜻한 위로를 건네는 '쉼표' 등이 담겨있습니다.

한편 윤지성의 데뷔 앨범 'Aside(어사이드)'은 20일 오수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