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안양, 평촌맞춤정장 브랜드 리벨로와 정장 후원 재계약 체결
상태바
FC안양, 평촌맞춤정장 브랜드 리벨로와 정장 후원 재계약 체결
  • 전길헌 기자
  • 승인 2019.02.20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전길헌 기자] ‘시민과 함께하는 100년 구단’ FC안양(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이 ㈜벨로벨라 맞춤정장 브랜드 리벨로와 정장 후원 재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15일 오후, 평촌맞춤정장 브랜드 리벨로와 FC안양과의 후원 협약이 FC안양 장철혁 단장, ㈜벨로벨라 이창성 대표이사 등 양 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안양 평촌역 인근에 위치한 리벨로는 모든 정장, 구두, 셔츠 등을 수제로 제작하고 바버샵까지 통합으로 운영하는 남자들을 위한 지역 최고의 맞춤정장 브랜드다.

리벨로는 이번 재계약을 통해 2019년에도 공식 정장 후원사로서 FC안양 선수단과 사무국에 맞춤정장을 제공한다. 또한 FC안양 연간회원권 내 맞춤정장 할인권 소지자(15%), 후원업소 대표(20%, 동반 1인까지), 안양시 축구협회 소속 연령별 대표팀 선수단(20%)에게 맞춤정장을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FC안양과 함께 진행한다.

㈜벨로벨라 이창성 대표이사는 “안양에서 나고 자란 안양 시민으로서 FC안양과의 인연을 계속 이어가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FC안양 선수들이 올해 입을 맞춤정장을 전직원이 전심으로 제작했다. 올해에도 많은 승리로 안양 시민들에게 기쁨을 주는 FC안양이 되기를 응원하겠다”고 재계약 소감을 밝혔다.

FC안양 장철혁 단장은 “후원 기간 연장을 결정해주신 리벨로의 모든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재밌고 박진감 넘치는 경기력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리벨로의 후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일(월)부터 태국에서 2차 전지훈련 중인 FC안양 선수단은 22일 귀국한 뒤, 다음날인 23일 개최되는 ‘2019 FC안양 팬즈데이’에 참석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