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커, ‘인테리어디자인코리아’서 콜라보 전시 공간 선보인다
상태바
데스커, ‘인테리어디자인코리아’서 콜라보 전시 공간 선보인다
  • 신승엽 기자
  • 승인 2019.02.20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치호 치호앤파트너스 디자이너와 협업…시대 관통 트랜드 작품 구현
데스커x김치호 치호앤파트너스 디자이너 콜라보 전시 공간. 사진=데스커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데스커가 20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국내 대표 리빙 전시회인 ‘인테리어디자인코리아 2019’에서 김치호 치호앤파트너스 디자이너와 협업한 공간을 선보인다.

김 디자이너는 이태원 클럽 ‘글램’과 국내 최초 상공형 휴게소 ‘시흥 하늘 휴게소’로 알려졌다. ‘낯섦’을 주제로 시대를 관통하는 트렌드를 공간으로 구현한다. 

김 디자이너는 소규모 오피스에 최적화된 데스커 제품과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단순히 공간 안에서의 낯섦이 아닌 시각적으로 받아드리는 낯섦을 강조한 공간을 기획했다. 전시 공간 안에 또 다른 3차원 공간을 반사하는 소재를 활용해 제3의 공간감을 선보였다. 서로 마주보고 있는 흑과 백 구성으로 공간의 확장과 반복을 통해 낯섦과 균형의 미학, 진정성 있는 공간의 철학을 표현했다.

데스커 관계자는 “김 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공간을 꾸미는 색다른 시도를 선보여 영광”이라며 “김 디자이너의 감각적인 시선과 상상력에 간결하면서 깔끔한 디자인의 데스커 제품이 더해진 낯설지만 익숙한 공간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데스커는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신사동 ‘데스커 시그니쳐 스토어’에 방문 시 사용할 수 있는 아메리카노 무료 이용 쿠폰을 증정한다. 또 10, 30, 50, 100만원 구매 시 각각 5000원, 1만원, 2만원, 5만원 추가 할인 적용 가능한 쿠폰을 제공한다. 전시 현장에서 데스커 대표 제품을 살펴볼 수 있는 카탈로그와 컬러칩 엽서를 선물한다. 추첨을 통해 모션데스크(DSMD714N)와 무선충전기(DSBA0101)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